공사소개

경영목표 및 경영전략

설립목적

농산물과 수산물의 유통을 원활하게 하고 적정한 가격을 유지하여 생산자와 소비자들의 이익을 보호하며 국민 생활 안정에 기여

  • 미션

    농수산물 제값 받기, 안전먹거리 공급, 국민경제발전 견인

  • 비전

    농수산물 미래유통 Platform 공기업

  • 핵심가치(4S)

    • 전문성(Specialization)

    • 신뢰(Trust)

    • 혁신(Innovation)

    • 지속가능(Sustainability)

  • 경영목표

    • 도매시장 경쟁력 확보
      [거래물량 연 3% 성장]

    • 신뢰가는 안전경영
      [안전사고 Zero]

    • 미래형 도매시장 구현
      [매출액 150억 달성]

    • 사회적가치 실현
      [고객만족도 90점 ↑]

중장기 전략목표

  • 도매시장 성장·발전
    경쟁력 제고

  • 고객 안전
    도매시장 구현

  • 미래 유통사업
    추진체계 조성

  • 지속가능경영
    시스템 확립

전략과제

  • 1-1

    도매시장거래물량 증대

    1-2

    거래제도 다양화 및
    거래환경 개선

    1-3

    물류체계 선진화

  • 2-1

    농수산물 품질·안전성
    관리 강화

    2-2

    안전사고재난·재해
    대비 강화

    2-3

    고객친화 도매시장
    환경 개선

  • 3-1

    도매시장이전의
    성공적 기반 조성

    3-2

    신사업발굴로
    미래먹거리 다각화

    3-3

    데이터기반
    디지털 플랫폼 구현

  • 4-1

    ESG경영 내재화

    4-2

    재정건전성 및
    예산 운영 효율성 강화

    4-3

    소통기반 조직문화 및
    효율적 인사관리체계구축

담당자 : 기획홍보파트 | 전화번호 : 031-560-5124

이 페이지의 정보 및 이용에 만족하십니까?